

" 아름다운 밤에 찾아가도록 할게☆ "
Alpha ✿ 19살 ✿ 여자 ✿ 유럽쪽으로 추정 ✿ 초고교급 괴도
174 / 59

성격
-항상 웃으며 예쁜것을 좋아한다.
항상 웃고 다니며 예쁜것이라면 다 좋아한다. 그것이 사람이든 물건이든 상관없이 자신이 보기에 예쁘거나 아름답다면 가지고싶어하는편. 여자든 남자든 상관없이 예쁘다면 아름답다고 칭찬을 해주며 아름다움의 범위는 넓기 때문에 사실 다 사람은 다 좋아한다고 생각해도 될 정도이다.
-괴도의 미학은 신사다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말하길 괴도의 미학은 신사다움이라고 말한다. 그래서인지 여자에게나 남자에게나 항상 신사답게 행동하려하며 사교성이 원체 좋아서인지 말도 잘 하는편이다.가끔 사람들이 말하길 미운정도 들어서 싫지는 않다고 말한다.
-A secret makes a waman.
비밀은 여자를 아름답게 만든다면서 신장과 나이 이름밖에 알려주지않는다. 물론 이 또한 거짓일지도 모르나 항상 핑계를 자신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선 비밀이라고 한다.자신이 비밀이 많아서인지 다른사람의 비밀 또한 각자의 사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 ' 원래 다들 이기적이잖아? '
사람은 이기적이다. 라는 논리로 살인이나 싸움을 다 이해할려고한다. 어찌보면 자기변호이며 자신 또한 이기적이니 나를 위해서라면 할 수 있다는 그런 논리이다.
정을 주지않으려고 하나 정을 한 번 주면 계속주는타입이라 아주 가끔은 정을 준 상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이 논리는 무시하는 경우가 있다
특징
[ 제비꽃 ]
항상 자신이 머무르던 장소에는 제비꽃을 놔두고 간다. 그래서인지 항상 현장에 가면 제비꽃이 놓아져 있는데 한결같이 보라색이다. 또한 아주 가끔은 보석을 그냥 놔두고 가기도 하는데 같이 놓아둔 편지에는 ' 보석이 내타입이 아니라서 미안☆ ' 같은 내용의 편지를 두고 간다.
[ 보석감정 ]
취미생활이며 자신이 소유한 보석들을 감정하며 지낸다. 보석에 대해선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분과 세공방식을 추측하는것이 한계이다.
기타사항
[과거사]
본래는 조용하며 성격이 좋지않았으나 어떤 한 사람으로 인해 성격이 많이 좋아졌다. 괴도라는 직업은 그 전부터 조금씩 해왔지만 괴도의 미학이나 항상 웃는것은 그 사람을 만난 이후 여러사람을 만나면서 생긴것이며 근본은 그 사람으로 인해서 생긴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