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이요쨩, 등장이야! "

히도 이요 ✿ 18살 ✿ 여자 ✿ 일본 ✿ 초고교급 갸루

147 ( 굽포 +7 ) / 42

 

성격

-꽤나 활기차고 당당하다. 그 나이 다운 건강함과 활기참이 옆에 있으면 느껴질 정도.  조용한 편은 아닌지라 시끄럽다고 느껴질 수 있다. 잔머리가 잘 돌아간다. 뺀질거리는 거나 립서비스도 좋은 편. 어렸을 때부터 사회생활에 뛰어들었기 때문에 사회 생활쪽의 눈치는 빠르다. 덕분에 남들의 비위를 잘 맞춰주는 편. 사교성도 나름대로 좋은 편이며 낯을 잘 가리지않는다. 

 

-남들에 비해 자존감과 자신감이 높은 편이다. 남보단 자신을 조금 더 아끼는 이기적인 모습도 볼 수 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데인적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남을 잘 믿지는 않는다. 물론 립서비스가 좋아서 말로는 믿는다! 하지만 실제 속으로는 그렇게 생각 안하는 경우가 다반수 일 것이다.

자신을 예쁘다고 칭한다.( ) 겸손 떠는 걸 잘 못 한다.

 

-세세하고 꼼꼼하다. 자신이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면 매우 신경쓰여하다가 고쳐주기도 한다.

 

-감수성은 꽤나 풍부한 편. 웃는 것도 잘하고 우는 것도 잘한다. 하지만 화장이 지워질까봐 잘 울진 않는다.

만약 울어도 건드리는 걸 좋아하진 않는다. 

감정도 풍부하다. 물론 다른사람과 다른 바는 없겠지만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다.

 

-화장을 지우면 조금은 소심적으로 변한다.

얼굴을 가린다던가 말끝을 흐린다던가, 화장을 했을 때 보다는 확실히 자신감이 떨어진 모습이 많이 보인다.

열등감은 없지않아 있는 편

 

-꽤나 장난이 짓궂을때가 많다. 그 사람이 싫어서 하는 행동이 아니라 그 사람의 반응이 재밌어서 놀리는 걸 좋아한다.

특징

-항상 화장을 하고 다닌다. 화장을 안한 모습을 봤다는 사람이 없었을 정도. 거울은 항상 가방에 넣어 다닌다.

그리고 틈날 때면 거울을 보면서 자신의 얼굴을 확인하곤한다.

가방에는 메이크업박스도 들어있다. 메이크업 박스를 열어보면 남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냐고 착각 할 정도.

꽤나 무겁지만 힘이 또래보단 강한편이고 익숙해져서 잘 들고 다닌다.

화장은 무조건 진하게, 일명 갸루화장. 갸루쪽에선 당연히 히도 이요를 롤모델 순위 1위일 것이다.

그리고 갸루쪽만 아니라 패션잡지에 실리거나 화장품 광고를 하거나 인터뷰도 많이 하여 유명한 편이다.

몇 번이고 패션잡지 커버를 자신의 사진으로 담당하기도 하였고, 시내에 나가면 자신의 사진이 걸려있는 곳이 많다.

히도 이요 때문에 잠깐이지만 작게 갸루 붐이 일어나기도 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한다.

 

-시력은 나쁜 편이 아니다. 미용을 위해 끼고 다니는 편. 지나가면서 시선이 집중되는 화장을 좋아한다.

덕분에 히도 이요 옆을 지나가면 화장품이나 향수 냄새가 강하게 난다.

후각이 예민한 사람이 그녀 옆에 있다가는 머리가 지끈거려 아파올 지경으로 꽤나 향기가 짙다.

 

-손톱은 인조손톱. 렌즈를 끼고 빼야하기때문에 본래 손톱은 기르지 않는다. 가장 좋아하는 네일 아트는 밤하늘 네일아트.

마음을 진정할 때에 밤 하늘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일까, 바르고 나면 마음이 안정된다고 한다.

 

-자신을 칭할땐 3인칭. 여자에겐 ~쨩 남자에겐 ~군 이라 칭한다.

만날때부터 이름을 부르곤 하지만 상대방이 싫어하면 성으로 불러준다. 

 

-리본과 귀여운 걸 엄청나게 좋아한다. 가방에 귀여운 인형을 들고 다니기 도 하고 머리끈도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있는 것밖에 없다. 딱 일본 여고생 같은 느낌이다. 선물로 귀여운 것을 주면 엄청나게 좋아할 것이 분명하다. 

주머니나 가방엔 색깔별로 리본들이 잔뜩 있다. 자신은 이 색깔별로 의미가 다 따로 있다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알 턱이 없다. 주는 이유는 딱히 없다. 자신의 만족용. 하지만 남이 받는 걸 싫다고 의사를 표현하면 주지않는다.

단 것, 푹신푹신 한 것들도 좋아한다.

싫어하는 건 얼굴을 만지는 것. 이유는 화장이 지워지고 얼룩덜룩 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더운 것, 뜨거운 것을 싫어한다. 여름도 무척이나 싫어한다.

 

기타사항

-기초 체력중 지구력이 약하다. 뛰면 땀이 나 화장이 지워지는 터라 운동을 안하니 지구력이 약하다.

성적도 체육 성적은 바닥. 다른 성적들은 꽤나 높다. 전교 1등도 해본 듯.

 

-잠 잘 시간이나 일어날 시간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남과 같이 자는 것도 꺼려한다. 주(住)생활은 주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

 

-콤플렉스는 키, 얼굴. 키가 작은 편이라 6~7cm 구두를 신고다닌다.

집의 신발장을 열어보아도 다 굽이 높은 신발들. 다리가 아플 만도 하지만 하도 오래 신어서 적응이 된 듯.

화장을 지운 걸 본 사람이 적듯이 얼굴에 대한 콤플렉스가 크다. 어렸을 때에는 얼굴에 대한 콤플렉스가 없었지만 따돌림을 당한 이후부터 콤플렉스가 생겼다. 제 자신의 언니는 외모, 성격, 성적이 완벽한데 너는 왜 그 모양이냐 라는 말을 수 없이 많이 들었다.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중학교로 올라가면서 갸루 화장을 접하고 시작했는데 사람들이 제 자신을 따돌리는 게 아닌 관심을 가져주는게 너무나도 신기하고 새로웠기 때문에 갸루 화장을 계속 하고 초고교급의 자리까지 왔다.

물론 이상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자신을 예뻐해주는 사람이 더 많았기때문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다.

 

-발레와 피아노를 했었다. 엄청나게 잘하지는 못 하지만 기본은 한다. 굉장히 유연하고 습득력이 빨라 못하는 편은 아니였다.

 

-취미는 사진찍기, 풍경을 찍거나 남을 찍어주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

 

선관

타치바나 코우야 (초고교급 발레리노)

소지품

메이크업 박스, 리본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