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좌! 바른자세! "
권 우현 ✿ 18살 ✿ 남자 ✿ 대한민국 ✿ 초고교급 태권도선수
176 / 표준

성격
감정표현이 단순하고 직설적이다. 주변인들에게 본인이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잘 해주려하며 예의도 바른 편.
낯가림이 별로 없는지 금방금방 다가간다. 쉽게 친해지는 만큼 정을 빨리 줘서 여기저기 휘둘리기도 함.
우유부단한 면도 없잖아 있는 듯 하지만 한번 결정하면 끝을 봐야만 하는 편인 듯. 인내심이 많아서 쉽게 화를 내지 않는다.
도발을 해도 화내기 보단 그럴수도 있구나 하며 가볍게 웃어 넘기는 편. 천성인지는 몰라도 매우 낙천적이다.
상황의 심각성은 알고있는것 같지만 본인 나름의 주관적인 해석을 통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
말을 아끼는 편이라기 보단 오히려 할말이 있으면 그때그때 바로 말해버리는 편이라 매우 솔직하다.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호불호도 본인 나름의 기준이 있는지 꽤나 확실하다.
조금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이라 약간 허술해 보이지만 책임감은 있는지 맡은일엔 최선을 다한다.
생각보단 행동이 먼저 앞서나갈때가 많은데 모험심은 별로 없는지 무모하게 행동하진 않는 듯 하다.
자유분방하고 즉흥적인 면도 많은 듯 하다. 자존심이 없는건 아니지만 최대한 남에게 맞춰주고 숙여주는 편이다.
의외로 겁이 없는 편. 본인 나름대로의 신념이 확고해서 약간 보수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론 거의 수용하고 받아들이는 개방적인 마인드.
특징
연상은 주로 형씨,누님 이라는 호칭으로 부른다.
재능이 재능이다보니 일반인보다 힘이 세다. 체력도 좋은 편.
왼손같은 양손잡이
기타사항
힘 조절을 잘 못한다(..) 그래서 시합할때 빼곤 힘은 잘 안쓰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평화주의자. 무력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듯. 시합상대 제외 전부 민간인으로 간주하고 있다.
앤캐여부
파하 (초고교급 개그우먼)
소지품
수건, 태권도복